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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고사항

• 준 비 물
물(식수), 간식, 렌턴(기념품 제공), 우의(우산), 파스, 개인상비약 등

• 배번은 현장수령입니다.

• 사전준비사항
   - 행사 3일 전까지 가능한 고단백 식품을 섭취 및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
   - 행사 이틀 전은 충분한 숙면
   - 발바닥에 바세린을 사용
   - 출발 전 몸을 충분히 스트레칭
   - 몸이 불편하거나 중도 포기자는 진행요원에게 알리고 회송차량에 탑승
   - 각 구간별로 진행요원 체크(시간/인원확인)
   * 기타사항은 출발 전 안내요원 상세하게 설명

• 걷는 방법
   - 시선 처리는 전방 20~30M
   - 허리를 바로 세우고 팔은 앞뒤로 자연스럽게 흔들며 보폭을 좁게 보행
   - 보폭은 평소보다 1/2로 사용
   - 발은 뒤꿈치부터 착지하며 자연스럽게 앞면으로 굴리듯 보행
   - 오르막에는 보폭을 더 줄이고 걸음을 빨리 보행
   - 휴식은 짧게 자주 사용
   - 물과 간식은 소량으로 자주 섭취
  - 발에 물집이 잡혔을 때에는 실 바늘로 물을 빼고, 진행요원에게 문의
  - 완보 후 약 5분간 스트레칭으로 몸을 품

• 유의사항
  - 걷는 속도에 따라 페이스 메이크를 맞추어 보행
   - 보폭은 평소보다 1/2로 사용
   - 걷기도 중 차량통행을 우선으로 금함(보행자 우선)
   - 불필요한 행동은 삼가하며 음주는 금함
   - 도보 중 흡연은 엄금(산불, 불빛 등)
   - 몸이 불편하거나 중도 포기자는 진행요원에게 알리고 회송차량에 탑승
    * 기타사항은 출발 전 안내요원 상세하게 설명